아메리칸 뷰티 자막 다운로드

Open자막은 또 다른 하나의 무료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당신은 그것의 홈 페이지에서 최신 영화 자막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그냥 자막을 검색 하는 영화 이름을 입력. 이 사이트는 오래된 스타일처럼 보이지만 자막이 자주 업데이트됩니다. 영어 자막, 그 이름 회신으로, 영화, TV 쇼에 대한 영어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당신은 그것의 업데이트 된 카탈로그에 의해 자막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그냥 이름을 검색. 이 사이트에서는 영어 자막만 찾을 수 있습니다. 자막 다운로드 외에도이 무료 온라인 사이트에 자막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DivX 영화에 대한 영어 자막에서 자막을 다운로드이 지금까지 최고 중 하나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THE, 90 년대의 영화. “아메리칸 뷰티”는 내가 그것을보기 시작하자 마자 내 투표를 훔쳤다. “아메리칸 뷰티”의 아이디어와 개념은 평범한 삶과 평범한 블록에 있는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케빈 스페이시는 인생에서 희망을 잃은 중년의 기혼 남자 레스터 버남을 연기한다. 그는 자신을 향한 어떤 종류의 사랑의 감정도 보여주기를 거부하는 아내, 실질적으로 자신을 미워하고 끊임없이 느슨한 것으로 판단되는 딸을 비하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딸의 친구 안젤라와 무언가가 그의 인생에서 무언가를 하기 위해 그에게 스냅되는 것을 본다. 그는 직장을 그만두고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두려워하는 패스트 푸드 요리사 직업을 취합니다. 그는 밖으로 작동 하 고 몇 가지 불법 물질을 하 고 시작. 비록 그가 그의 인생을 망치고 있는 것처럼 들리지만, 실제로 그를 도와주고 그가 “바보 같은 작은 인생에서 소중한 순간”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깨닫게 됩니다. 당신은 그가 내가 확신해요에 대해 무슨 말을하는지 전혀 모른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언젠가 것입니다. 케빈 스페이시는 1999년 최고의 배우였으며, 이 오스카100%를 받을 자격이 있었습니다. 앤테 베닝은 레스터의 아내 캐롤 버남을 연기한다. 그녀는 판매를 얻을 수없는 매우 가짜 실패 한 부동산 에이전트입니다. 그녀의 삶의 이미지는 “성공하기 위해, 가장 하나의 프로젝트는 항상 성공의 이미지”입니다. 당신은 그녀가 그녀의 결혼에 만족하지 않고 부동산 회사의 큰 상사와 바람을 피우기 시작, 알 수 있습니다.

다시, 끔찍한 것 같다, 하지만 결국 그녀를 하는 데 도움이. 안네테는 불행히도 이 영화에서 오스카를 강탈당했다. 제니, 레스터, 캐롤의 딸을 연기하는 토라 버치(Thora Birtch)는 극도로 우울하고 몸과 자신을 싫어한다. 하지만 옆집에 있는 이상한 소년을 발견하고 그와 관계를 맺게 되자, 그녀는 인생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닫고 가족과 소통하기 시작한다. 메나 수바리는 제니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레스터의 짝사랑인 안젤라를 연기하며, 마을의 모든 남자에게 섹시한 면을 보여주려는 시도에도 불구하고 분명 불안한 소녀를 연기한다. 웨스 벤틀리는 옆집 이웃 소년 리키역을 맡아, 가방에 담긴 가방처럼 심플한 것을 아름다운 모습으로 바라본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매우 바보 같은 장면이라고 말하지만,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