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한 수 귀수편 다운로드

클로버 스튜디오는 비디오 게임 규범을 고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뷰티풀 조, 오카미 참조). 그래서 개발자의 다음 프로젝트와 같은 (정말 다른 무언가를 의미) 더 기대, 하나님손, 심각하게 자신을 하지 않는 괴상한 싸움꾼 – 특히 전투에서 게임의 주인공, 장착 “하나님의 오른손,” 그의 얼굴에 100 번 이상 적을 무릎을 꿇고, 분위기를 똑바로 두드리고, 가족 보석에서 발로 차는 것 (다음 시트콤 같은 웃음 트랙을 큐). 하나님 손은 내가 여러 번 연주 한 게임이다. 그것은 당신이 재생할 다른 아무것도 없을 때 불을 통해 재생하고 재생하는 것이 이상적이고 당신은 재미 뭔가를 통해 쟁기 하려는 그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이 어려울 수 있지만, 나는 당신이 더 많은 엉덩이를 걷어 차게됩니다 새로운 콤보와 움직임을 배울 강제로 재미의이 부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에 대한 진정으로 숨겨진 보석 2! 본지즈에 따르면 “하나님의 손”은 삶의 투쟁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더 깊이 생각하면 더 깊어집니다. 아무도 그들의 삶의 어떤 도메인이 죽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최대한 살기를 원합니다. Bonzyz는 우리가 어떻게 살고 우리가 다른 사람을 대하는 지, 그리고 항상 모든 것을 기억하는 것이 우리의 의식과 소통할 때입니다.” 클로버 스튜디오에서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 하나님 손은 정말 놀라운 플레이 스테이션입니다 2 게임. 그것은 콘솔에 출시 될 마지막 진정으로 좋은 게임 중 하나 이며 나는 Capcom 이제까지 게시 한 가장 과소 평가 된 게임 중 하나입니다 말까지 갈 것 이다. 나는 하나님 손이 말하는 이야기를 사랑하고 심각하게 자신을 복용하지 않는 사실은 내가 그것을 사랑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손으로 알려진 신성한 무기를 사용하는 도착 무술 마스터입니다. 이야기는 뺨에 매우 혀이며, 나는 그것이 동양과 서양 문화를 잘 혼합하는 방법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야기는 당신이 건너 것입니다 가장 깊이아니지만, 재미와 길을 따라 몇 가지 좋은 문자가 있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비트 – em-up 게임의 팬이었고, 하나님 손은 최고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아마 내가 실제로 연주 한 모든 3D 비트 – em-ups의 최고입니다. 이 게임은 매우 전투 무거운이며, 그건 정말 모든 그것에있다. 고맙게도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재미의 톤입니다. 당신은이 서사시 콤보를 요리하고 원하는대로 버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리석은 것 같지만, 그것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도전적인 게임이며 버튼 매셔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하나님손은 당신을 단지 좋은 얻을뿐만 아니라, 빨리 좋은 얻을 수 있도록 강요. 당신이 그들 모두를 취할 수있는 올바른 방법을 알아낼 때까지 원수는 엉덩이를 걷어차 것입니다. 나는 어려움을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이 조금 오프 퍼팅 보일 수 있습니다 일부에 대한 확신합니다. 시계 및 다운로드 “Bonzyz – 하나님의 손” 부시 램프 국가의 디제이 절벽에 의해 제작 하 고 바이러스를 갖춘 우리의 자신의 Yonka 영화에 의해 감독, 아래 권투 선수; 내가 말했듯이 이야기는 너무 심각하게 자신을 고려하지 않고 이것은 그 환상적인 컷 장면에서 분명하다. 클로버 스튜디오는 외모 부서에서 놀라운 일을했다. 이것은 플레이 스테이션의 생활에서 매우 늦은 제목 2 그리고 모든 정직에, 나는 콘솔에서 최고의 찾고 게임 이라고 말할 것 이다, 하지만이 시점에서, 클로버 는 비주얼로 할 수 있는 최선을 했다. 사운드 트랙은 서사시, 게임은 재미있는 테마 노래와 모든 thuds, 파운드, 비명 완벽하게 작업에 맞게 있다. 당신이 싸울 때 그것은 흔들리는 사운드 트랙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의 모든 전반적인 프리젠 테이션은 아주 잘 수행 뭔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