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브금 다운로드

평화로운 음악은 특히 바쁜 하루를 보낸 후 휴식을 취하고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평화로운 음악을 재생하는 동안, 향기로운 촛불을 켜고 편안한 옷을 입으십시오.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즐기거나 따뜻한 거품 목욕을 통해 경험을 완성해 보십시오. 친구를 초대하여 얼굴이나 특별한 헤어 케어를 해보세요. 평화로운 음악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로열티 무료 선택으로, 멜로디 루프는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의 음악을 제공합니다. 평화로운 음악은 일반적으로 악기이며 피아노 반주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오케스트라 악기는 또한 평화로운 노래의 아름다운 배경에 추가합니다. 빠른 속도의 조금은 몇 가지 다양성을 추가하는 노래의 일부에 삽입됩니다. 일부 미백은 몇 가지 독특한 조각으로들을 수 있습니다. 이 장르의 음악을 들을 때 문제가 떠있는 것처럼 느껴야합니다.

몸과 영혼을 이완시키기 위한 각 작품에는 다양한 소리가 납니다. 즐겨찾기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몇 분 동안 샘플을 들어보십시오. 편리한 Mp3 웨이브로 새로운 음악을 즉시 들을 수 있습니다. 평화롭고 편안한 음악은 일반적으로 매우 부드럽고 느리고 순수합니다. 음악은 일반적으로 공부, 휴식과 일반적으로 생각에 사용됩니다. 소프트 피아노와 기타는이 배경 장르의 일반적인 악기입니다. 조용한 아침은 산만함이없는 그 아침 시간에 관한 것입니다. 단순히 천재. 당신의 멋진 작품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터! 추신 : 나는 너무 안드로이드에이 프로젝트를보고 싶어요! 시스템 전반에 작동 절대적으로 환상적인 이퀄라이저, 미디어 플레이어 자신의 이퀄라이저와 엉망의 번거 로움을 제거. 나는 다른 헤드폰과 스피커에 대한 프로필을 만들었습니다, 그 매우 편리합니다. 인터페이스는 매우 직관적이다, 기능 및 사용자 정의 옵션의 많은, 매우 권장.

APO와 평화 개발자에게 많은 감사. 평화롭고 내성적인 톤의 아름다운 분위기배경 음악. 로맨틱 한 음모, 극적인 영화 영화, 영감 생활 이야기, 공중 무인 항공기 영상, 새로운 사랑, 향수, 순수함과 아름다움에 깊이를 추가하기에 완벽합니다. . 화재에 의해 사랑의 편안한 날짜에 대한 낭만적 인 색사폰 음악. . 백그라운드에서 잘 앉아 좋은 8 비트 분위기. . 이것은 평온과 평화로 가득 찬 명상 느낌을 만드는 분위기있는 기타 잔향입니다.

자연 다큐멘터리 영화, 조용하고 평화로운 소개, 보류 음악, 인디 영화 점수, 내성적 인물 등에서 꿈꾸는 분위기 또는 내면의 휴식에 이상적입니다. 마법의 분위기와 평화로운 분위기와 아름답고 깊은 차가운 음악. 주요 악기는 전자 피아노, 부드러운 신디사이저 뽑기, 패드, 문자열과 깊은 신디사이저베이스입니다. 이 배경 음악은 최첨단 기술 및 과학 발전, 비디오 예측, 미래 다큐멘터리, 고급 혁신, 학자 개발 및 엔지니어링 프리젠 테이션 등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 . 낮 대기 시네마틱 사운드 트랙에서 나무 근처 잔디 필드의 도로, 전문 오케스트레이션을 갖춘. 평화로운 멜로디는 기후 끝까지 구축. 극적인 감정, 희망과 운명, 또는 전설적인 모험을 테마로 영화 제작에 이상적입니다. 영화, 영화 제작, 여행 영화 또는 티저 예고편에 적합합니다. 토마스 뉴먼이나 크레이그 암스트롱과 비슷합니다. 휴식과 시간 경과 비디오에 대한 조용하고 반짝이는 배경 음악을 진정.

또한 천사와 크리스탈, 자연 풍경, 요가와 레이키, 꿈꾸는 장면, 스파 마사지, 평화로운 명상과 선 순간에 적합합니다. 물 의 몸 근처 파란색 긴 소매 셔츠에 여자. 예!! 마침내. 이것은 꿈이 실현된 상황과 같았습니다. 나는 개별적으로 모든 채널에 다른 음향 효과를 적용하기 위해 년을 찾고 있었다. 또한 모든 효과와 확장 가능한 사용자 정의에 감동. 이 것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감사드립니다.

노란색과 청록색 상단에 있는 여자는 주식 재미 밈 효과 와 라벤더 재즈 엘리베이터 음악 옆에 자고. 피아노 아르페지오가 특징인 달콤하고 평화로운 멜로디. 이 쉬운 배경 음악은 홈 디자인 광고, 평화로운 가족의 밤, 여가 시간 또는 기타 미디어 목적에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