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팅 앱 다운로드

어쩌면 당신은 온라인 가이드와 “한 번의 클릭”을 주장 하는 다른 루트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다. 우리는 당신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이 모든 프로그램을 테스트했으며 그 중 어느 것에도 대항할 것입니다. 원 클릭 루트는 가장 사용자 친화적 인 옵션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장치를 지원하고, 추가 페일 세이프(예: 즉시 파동)를 제공하며, 완전한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전체 과정을 통해 당신을 걸을 것 이다 – 그래서 당신은 혼란 이나 붙어 느끼지 않을 것 이다. dr.fone – 루트는 당신이 이제까지 본 안드로이드에 대한 최고의 루트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1 클릭에 당신의 안드로이드 전화 또는 태블릿을 응원하기위한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삼성, HTC, 소니, 모토로라, LG, 화웨이, 에이서, 구글 등에 의해 생산 된 대규모 안드로이드 폰과 태블릿과 호환됩니다. 루팅 스크립트의 데이터베이스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루트가 가능한 장치 목록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이 불완전하므로 휴대 전화가 지원되지 않을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xda 포럼에 리뷰에 의해 판단, Kingo 루트 는 태블릿 및 스마트폰에 설치의 높은 성공률.

오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루트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는 가능한 한 루팅 프로세스를 간소화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휴대 전화의 루트 수정을 위해 :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루트 천재는 중국에서 만든 스마트 안드로이드 루트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간단하고 쉽고 빠르게 안드로이드 응원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SuperSU 프로 를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eu.chainfire.supersu.pro SRSRoot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약간의 응원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으로, 당신은 당신의 안드로이드 전화 또는 태블릿을 근절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 번의 클릭으로 뿌리 안드로이드 장치의 루트 액세스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무료이며 뿌리를 내리는 두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하나는 루트 장치 (모든 방법)이며 다른 하나는 루트 장치 (SmartRoot)입니다. Kingo는 안드로이드 응원을위한 또 다른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Wondershare TunesGo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또한 당신이 1 클릭에 안드로이드 폰이나 태블릿을 근절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안드로이드 2.3까지 안드로이드 4.2.2를 지원하고, HTC, 삼성, 소니, 모토로라, 레노버, LG, 에이서 등과 잘 작동합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 응원 앱이 모든 장치와 호환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되어야한다 (그것은 전화 모델, 펌웨어 버전에 따라 다름). 그래서 항상 응용 프로그램이 “벽돌”로 설정하지 않기 위해 모바일 장치와 호환되어 있는지 확인 (프로그램 오류와 기계적으로 서비스 전화,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360 루트는 PC 또는 실제 모바일 장치 (안드로이드 1.6 이상)를 통해 전화를 응원하기위한 잘 알려진 중국어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