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져줘서 고마워 다운로드

디지털 미디어에서 일하는 토론토출신의 27세 카니예 마이어스(Kanye Myers)는 이별 가게에서 부싯깃을 통해 만난 여성과의 데이트를 중단하라는 문자 메시지를 주문했다. “상황이 너무 집착해졌어요.” 그가 말했다. “그것은 디지털 영역에서 시작, 그리고 그것은 디지털 엑소시스트처럼, 거기에 그것을 종료하는 것이 합리적; 옛날에는 십자가로 들어왔을 것이다. 나는 그것이 밀레니엄 세대에게 인기가 있는 이유를 완전히 얻습니다. 우리는 온라인으로 자랐습니다. 우리 삶의 지저분한 부분도 다운로드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어떤 문제가 발견되었는지 표시하십시오. 감사! 중요한 서비스 저널리즘 클락슨 : 우리는 당신이 한번에 이별을 마스터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했습니다. 그리고 독자, 그것은 좋다. 새로운 이별 산업의 일부는 분명히 엔터테인먼트로 의도되어 있습니다.

99 센트 응용 프로그램 이별 텍스트를 다운로드 한 후, 당신은 “심각한”관계 또는 “캐주얼”에 대한 플립 플롭에 대한 나비 넥타이 아이콘을 선택하고 당신이 “나는 관심을 잃었다”, “나는 다른 사람을 발견”또는 “나는 곰에 의해 먹은”말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열정적이고 재미있는 당뇨병 환자, 자신의 개인 루이 C. K. 제어 클릭 / 마우스 오른쪽 버튼 으로 컴퓨터에 이러한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거나 터치하고 휴대 전화에 저장합니다. 화면 / 생활 균형 운동의 일부가 될 가입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휴대 전화와 건강한 관계를 향해 첫 걸음을 복용축하! 두 번째 서비스는 조언 SOS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수도 있습니다 때 알 수 없기 때문에 섹션, 모든 페이지에 응용 프로그램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핸디앉아. 이 작은 분홍색 SOS 버튼을 누르면 스 와이프 할 수있는 좋은 조언으로 가득 찬 화면으로 이동하여 편리한 견적 타일 형식으로 다운로드하고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 직접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언은 정말 편리합니다 : “그것은 깨진 때문에 이별이라고합니다”하나를 읽습니다. 또 다른 약간 덜 유용한 타일,하지만 덜 재미, 읽기 : “나는 영감 따옴표에 더 나은 있었으면 좋겠다.” 그 사람은 조이 포스터 블레이크에 기인. 물론. 이별이 공식화되면, 왜 관계의 해악을 판매하거나 다른 사람의 비참에서 이익을하지? `당신의 인생에서 나이든`과 `엑스보이 주얼리`(현재 이별상품 소유)와 같은 사이트는 그녀를 떠난 남자의 과거 선물을 경매한 “섹스 앤 더 시티”의 등장인물처럼 악령의 집을 지우기 위해 현자와 함께 스머지하는 디지털 상당의 사이트입니다.

(캐릭터의 이름인 블레어 엘킨이 로널드 오 페렐만과 결혼하는 동안 축적된 100개 이상의 장식품을 크리스티의 블록에 넣고 2천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인 여배우 엘렌 바킨의 아나그램이라는 것은 우연의 일치일까요?) 연말연시 체크리스트: 2016년 보석으로 장식된 안경과 노이즈 메이커를 노점상에서 구매하세요. 스톡 샴페인. 향수와 스웨터를 다시 선물. 뿌리 덮개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켭니다. 그리고, 오 그래, 중요한 다른 와 헤어. 조이는 이별을 겪는 데 있어 가장 어려운 부분은 위장의 통증, 압도적인 슬픔, 삼키는 것조차 너무 어려워지는 순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당신이 가장 어두운 시간을 통해 전원을 수 있도록 이별 보스에 두 개의 매우 유용한 도구를 공식화. (그들은 새벽 직전에 있기 때문에, 당신은 알아?) 첫 번째는 Pep-Peps, 매우 유용한 알림 서비스, 하루 종일 응용 프로그램에서 자동화 된, peppy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호흡을 생각 나게, 미소와 일반적으로 pep-up. 그들은 당신의 DM에 바로 슬라이드하고 하루를 밝게합니다.

프리미엄을 이동하면 상용 라이센스를 받게됩니다. 더 많은 정보 유지도 제한된 소셜 미디어 관계를 유지 자기 깃발, 전의 활동과 새로운 관계를 사이버 스토킹에 대한 게이트웨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디지털 연결을 끊으면 적어도 그는 버스에 의해 명중 된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연말에는 연말이 인기입니다. (“이별”을 언급 한 페이스 북의 관계 상태에 대한 변화의 한 분석은 크리스마스 전에 2 주 만에 피크를 밝혔다.) 그러나 계절적 후회에 맞춰 번성하는 이별 산업 단지, 기술의 합류, 변화하는 사회 관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