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스토리 다운로드

누구나 스토리채널을 만들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취미, 좋아하는 브랜드 또는 비즈니스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유하십시오. 이 앱을 사용하여 스토리를 만들 때 이미 휴대폰에 저장된 사진이나 동영상을 추가하거나 카메라를 사용하여 새로운 사진, GIF 및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사진과 비디오의 모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편집 도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티커를 추가하고 사진에 필터를 적용하고 다양한 유형의 음악과 동영상을 트리밍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에 한 번에 동영상이나 사진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편집이 끝나면 스토리 공유 단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에서 스토리를 공유하고 싶은 사람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항상 흥미롭거나 특별할 필요는 없습니다. 카카오스토리에서 일상생활의 작은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는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앱입니다. 텍스트, 사진, GIF 및 비디오를 사용하여 스토리를 만든 다음 친구 및 가족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과 일상 생활의 이야기를 공유하려는 경우에 특히 휴대 전화에가지고 좋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스토리텔러는 자신의 관점을 사용하여 특별한 방식으로 평범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카카오스토리에서 스토리텔러를 만나보세요. KakaoStory.It 하루의 이야기를 공유 항상 흥미 진진하거나 특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카카오 스토리에 일상 생활에서 작은 이야기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피드”에 친구가 게시 한 이야기를 읽어보십시오. “MyStory”에 하루의 작은 이야기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검색”을 사용하여 새로운 이야기와 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카카오스토리를 사용하는 데 약간의 팁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계정을 사용하여 카카오스토리에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과 카카오스토리 양쪽에서 애니메이션 프로필 사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필터를 사용하여 사진과 동영상을 멋지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에서! 카카오스토리에서 여러분의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다음 의 선택적 권한을 허용하여 카카오스토리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