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사파리 다운로드

>Windows 10 사용자가 Windows PC에서 Safari를 사용하여 Windows에서 Safari를 사용해야하는 시나리오를 상상하기는 어렵습니다. 완전히 불가피한 경우 이 빠른 가이드를 확인하여 시작하십시오. Safari가 자동으로 안전하게 온라인 양식을 작성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사파리는 끔찍한 브라우저이며 대부분의 개발자는 Apple 플랫폼을 혐오합니다. Safari의 페이지 레이아웃은 요즘 웹 브라우저 기능이 얼마나 많은 형태를 지정하는지 보여줍니다. Windows용 Safari는 평범하지만 깨끗하고 직관적이며 다른 인기있는 브라우저와 많은 유사점뿐만 아니라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소 표시줄은 기본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대신 기록을 검색합니다. 대신 Safari에는 별도의 검색 필드가 있습니다. 설정 아이콘은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 팝업 차단, 확장 및 사용자 지정 버튼이 포함된 광범위한 메뉴를 엽니다.

우리가 정말 좋아하는 한 가지 기능은 현재 페이지에 대한 메뉴를 표시하는 페이지 아이콘입니다. 북마크 막대에는 읽기 목록, 상위 사이트 및 모든 책갈피를 표시하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설정에서 기본 설정을 클릭하면 모양, 탭, 보안, 개인 정보 보호, 확장 프로그램 및 RSS를 비롯한 더 많은 옵션이 있는 탭된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그거에요! 이제 Windows PC에서 Apple 터치를 경험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위험을 반복하여 Safari와 같은 은행 계좌에 액세스하고, 결제하거나, Amazon 또는 개인 정보가 필요한 다른 웹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등 중요한 일을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Safari의 기능을 사용하면 더 스마트하게 서핑하고 쉽게 관리하고 찾은 것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타오르는 빠른 자바 스크립트 엔진으로, 사파리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데스크톱 브라우저, 같은 Mac.1 에 벤치 마크 후 벤치 마크에서 맥과 PC 브라우저 를 능가.1 난 당신이 여기 너무 떨어져 있어 생각. 어떻게 지구상에서 사파리의 이전 버전은 통합 된 브라우징 경험을 제공 할 것인가? 기억, 이것은 사파리의 이전 버전, 그것은 애플에 의해 지원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더 이상 개발에, 그리고 그것은 포기 되었습니다.

Windows에서 Safari를 실행하려면 전적으로 자신만의 것입니다. 중요하거나 심각한 아무것도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많은 현대 웹 기술이 부족 이전 버전으로 기억, 그것은 현대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패치되지 않은, 다른 문제의 호스트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고급 사용자에 대 한.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을 사용하는 경우 Safari는 방문한 페이지, 검색 기록 또는 자동 완성 정보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당신은 또한 DuckDuckG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추적 하지 않는 내장 된 검색 엔진, 웹 검색 개인 만들기 위해, 너무. 애플은 꽤 많은 시간 동안 Windows용 Safari 지원을 중단했으며 업데이트, 버그 수정 또는 패치가 없습니다. 게다가, PC에 사파리의 이전 버전을 사용 하 여 특정 웹사이트에서 악성 코드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위험을 감안할 때 일반 사용자를 위해 Windows에서 Safari를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Windows용 Safari가 더 이상 개발되지 않는 경우 왜 사람이 이 작업을 수행하려고 할까요? 2014년 말 현재, Safari는 모든 플랫폼 및 장치에서 가장 나쁜 브라우저입니다. 더 이상 대부분의 웹 콘텐츠를 열 수도 없습니다. 그냥 더 작업, 더 애플이 없다는 또 다른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