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무료테마 다운로드

Zakra 레스토랑은 레스토랑 테마에 필요한 모든 기본 을 다루는 레스토랑을위한 무료 워드 프레스 테마입니다. 이 테마는 만들고 성공적인 레스토랑 웹 사이트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거의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완전히 반응 하 고 망막 준비, 그것은 당신의 메뉴 및 위치 섹션을 선보일 수 있는 멋진 옵션 함께 제공. Zakra는 WooCommerce를 지원하며 고객은 온라인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요소 삭제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면 코딩 기술 없이 콘텐츠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이것은 당신의 레스토랑의 웹사이트를 잘 제공 할 테마입니다. 안녕하세요,이 컬렉션을 사랑 해요. 그러나, 하나의 질문. 테마의 무료 버전, 그것은 우리가 바닥글을 편집 할 수 있습니까? 편집기를 통해 가능하지 않은 경우, 우리는 테마 파일에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우선, 이러한 응답 워드 프레스 테마는 훌륭한 컬렉션. 그들 모두는 완전히 반응, 그 들로부터 하나를 선택 하기 어려운. 그것을 공유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서 최선을 얻기 위해 테마 옵션을 많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피트 니스 매니아를 많이 유치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테마 자체는 모바일 친화적인, 응답, 망막 준비 및 WooCommerce를 지원, 전자 상거래 통합 슈퍼 쉽게. 이 무료 테마는 좋은 문서와 함께 제공되며 번역 및 RTL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몇 가지 다른 기능은 전체 화면 슬라이더를 포함, 헤더 이미지, 인스 타 그램 위젯, 바닥글 메뉴, 및 SEO 친화성. 마지막으로, Bard는 Elementor 및 Visual Composer와 같은 대부분의 주요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과 함께 작동하므로 사이트 사용자 지정이 훨씬 쉽습니다. 전자 상거래 보석은 전자 상거래에 초점을 맞춘 또 다른 다목적 워드 프레스 테마입니다. 그것은 온라인 상점의 모든 종류에 대 한 좋은 선택, 그것의 디자인에 매우 유연한. WooCommerce와 직접 통합되어 새로운 제품 페이지를 만들고 지불을 수락하는 등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과 디자인은 매우 간단하지만 브랜딩을 적용 할 수있는 훌륭한 프레임입니다.

시차 효과에서 아름다운 예약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테마의 각각은 테마에 대한 지불에 대해 두 번 생각할 수있는 강력한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그래서, 더 ado없이, 시장에서 최고의 무료 워드 프레스 테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계속 읽기. 피나클 테마는 기업, 온라인 상점, 포트폴리오 및 개인 블로그에 적합하며 고객 기반 또는 독자층을 구축하기 위한 번역 지원이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사용자 지정 헤더, 색상 및 메뉴와 같은 몇 가지 사용자 지정 설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Madd Magazine 테마는 모든 온라인 잡지 웹 사이트에 완벽한 멋진 그리드 기반 레이아웃을 특징으로합니다. 여러 카테고리의 인기 및 추천 스토리를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여러 광고 영역 덕분에 타사 광고로 웹사이트에서 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