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소름 다운로드

소름 영화 트랙 등 공포, 스릴러, 할로윈, 액션 영화, 트레일러에 적합합니다. 소름 배경 음악은 어두운 자장가 처럼 들린다. 영화, 세리 TV, 공포 비디오, 소름 끼치는 장면, 범죄 장면, 스릴러 공개 장면, 예고편, 할로윈 환경에 적합합니다. 소름, 긴장과 유령 오케스트라 트랙은 전통적인 할리우드 무서운 영화의 스타일입니다. 드라마틱하고 예리한. 유령 테마가 필요한 트레일러, 광고 및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유령의 속삭임부터 날카로운 비명에 이르기까지, 이 SFX 팩은 관객을 숨막히게 합니다. 다음 영화 또는 비디오 프로젝트에 대한 이러한 무료 공포 음향 효과를 다운로드! 소름 노래, 주변 어두운 단계에 만든. 공포 영화, 스릴러, 범죄 장면 또는 비극적 인 순간에 가장 적합한 정장. 소름, 그리고 협박 힙합 대 트랩 음악. 이 서스펜스 트랙은 808 드럼, 베이스, 다른 Ñhoir 신디사이저, 전자 오르간, 불길한 종을 갖추고 있습니다. 범죄 드라마 사운드 트랙, 양식에 일치시키는 할로윈 파티, 갱스터 만남, 더 대담하고 영향력있는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소름 멜로트론과 첼로 노래.

세 및 왜곡 된 오르간 소리, 유령 상황과 공포 사운드 트랙에 대한 좋은. 보이지 않는 공포의 소리. 호러랜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모든 팔, 다리, 눈줄기는 항상 차량 내부에 보관하십시오. 모든 출구는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출구가 없습니다. 호러랜드를 떠나려고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모두에게 심하게 끝날 것입니다. 참고 : 당신이 뿐만 아니라 떠나려고하지 않으면 심하게 종료됩니다. 그래서, 그것은 정말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룹을 분할하고 탐험 주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압축되지 않은 형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믹스를 만들 수 있도록 개별 트랙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 전자 배경 음악은 소름 에너지와 강력한 느낌을 결합합니다. 어두운 신디사이저는 거친 스타일을 사용하며, 잊혀지지 않는 멜로디가 피아노와 양식에 일치시키는 현을 통해 느슨해집니다. 시원한 신디사이저와 펀치 드럼과 에너지 힙합 트랙. 다소 이상한 소리와 음성 삽입, 전기 배열과 간단하고 야심 찬 멜로디. 웹 광고, 라이프 스타일 또는 스트리트 스타일 프로젝트, “네오 레트로”클립, GoPro YouTube 동영상, 야외 운동 동영상 블로그, 극단적 인 리얼리티 쇼, 파쿠르 액션, 스포츠 신발 광고 등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일부 외계인 불협화음, 부분 유기 끔찍함, 7 의 6 부. 아침에 일어나 음악으로이 조각을 설정하면, 당신은 나쁜, 나쁜 하루를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