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뮤직 다운로드

변경 로그는 또한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지원을 언급 10, 그래서 일단 삼성 전자의 장치는 최신 OS 버전의 안정적인 릴리스, 미리 설치 된 음악 플레이어 그들에 작동 하도록 준비 될 것 이다. 삼성 뮤직의 기본 기능에는 필수 권한이 필요합니다. 선택적 권한이 거부되더라도 기본 기능이 제대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필수 권한] 1. 저장 권한 : – 플레이어가 SD 카드에 작성, 수정,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SD 카드에서 데이터를 읽을 수 있습니다. 2. 전화 권한 : 한국어 장치 만. – 업데이트 버전을 확인하기위한 전화 번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선택적 권한] 1. 마이크 권한 : 갤럭시 S4, Note3, Note4 만 – 녹음하지 않고 듣고있는 음성 명령으로 플레이어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예 : 재생, 일시 중지, 다음, 이전, 볼륨 업, 볼륨 다운 2. 연락처 권한 – 삼성 계정 정보를 가져옵니다.

삼성 음악은 삼성 안드로이드 장치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강력한 음악 재생 기능과 최고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안드로이드 5.0 이상을 실행하는 삼성 모바일 장치와 호환됩니다. 삼성 휴대 전화에서 음악을 재생하는 가장 좋은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차례로, 당신은 여전히 다운로드하고 MP3 형식으로 노래를 듣고있다면, 당신은 삼성 음악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 한국 브랜드의 휴대 전화에 맞게 설계되고 최적화 된 음악 플레이어입니다. 삼성 음악은 삼성 안드로이드 장치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강력한 음악 재생 기능과 최고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1. MP3, WMA, AAC, FLAC.2 와 같은 다양한 사운드 포맷의 재생을 지원합니다. 범주별로 노래 목록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트랙, 앨범, 아티스트, 장르, 폴더, 작곡가) 3. 태블릿, TV (DLNA, 화면 미러링), Wearable.4와 같은 삼성 스마트 장치와 쉽게 상호 작용하는 새로운 사용자 환경을 지원합니다.

깨끗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5. 삼성 음악은 스포티 파이에서 재생 목록의 추천을 보여줍니다. 스포티 파이 탭으로 스포티 파이 추천 음악을 찾아 당신이 사랑합니다 스포티 파이 음악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파이 탭은 스포티파이가 서비스중인 국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AC란 무엇입니까? FLAC는 MP3 및 AAC와 유사한 오디오 코딩 형식이지만 무손실로 인해 오디오가 FLAC에서 품질 저하 없이 압축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필수 앱 권한 ***아래 필수 권한은 삼성 Music.선택 권한이 거부된 경우에도 기본 기능이 제대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필수 권한] 1. 저장 권한 : – 플레이어가 SD 카드에 쓰기, 수정,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SD 카드에서 데이터를 읽을 수 있습니다.2. 전화 권한 : 한국어 장치만. – 업데이트 버전을 확인하기위한 전화 번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선택적 권한] 1. 마이크 권한 : 갤럭시 S4, Note3, Note4 만 – 녹음하지 않고 듣고있는 음성 명령으로 플레이어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예 : 재생, 일시 정지, 다음, 이전, 볼륨 업, 볼륨 다운2. 연락처 권한 – 삼성 계정 정보를 가져옵니다.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삼성 뮤직이 Android Auto 홈 화면에 나타납니다. 휴대 전화에서 이전 자동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하단 막대의 오디오 드롭 다운 메뉴에서 미디어 플레이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플랫폼의 다른 앱과 마찬가지로 작동하며 재생 제어뿐만 아니라 라이브러리에 대한 기본적인 액세스 권한을 얻을 수 있으므로 노래, 재생 목록, 아티스트 또는 앨범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설정된 수의 초(5 또는 10 또는 30)로 빨리 감기/되감기를 원합니다.

나는 특히 긴 MP3에 대한 다시 뭔가를 듣고 싶을 때 슬라이딩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너무 번거롭고 부정확하다. 삼성은 … 더 많은 삼성 뮤직은 삼성 안드로이드 모바일 장치에 최적화되어 당신에게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음악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스포티 파이 계정과 동기화됩니다 읽기. 주요 기능 1. MP3, WMA, AAC, FLAC 와 같은 다양한 사운드 포맷의 재생을 지원합니다. 2. 카테고리별로 노래 목록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트랙, 앨범, 아티스트, 장르, 폴더, 작곡가) 3.

태블릿, TV (DLNA, 화면 미러링), 웨어러블과 같은 삼성 스마트 장치와 쉽게 상호 작용하는 새로운 사용자 환경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