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녀석 맛나겠다 다운로드

나는 이 중 어느 것이라도 자랑스럽다고 말할 수 없다. 물론, 나는 내 이름에 빚을 아무것도 가진 어린 아이였다 – 그러나 내가 사랑하는 음악을 훔치는 것은 용서 할 수 없었다. 나는 현대 스트리밍 서비스에 매우 감사해요; 스포티 파이는 내가 이제까지 원하는 수있는 모든 노래를 가지고 있으며, 나는 행복하게 자신의 플랫폼에 대한 한 달에 10 달러를 지불합니다. Soulseek가 느리게 다운로드되는 것을 완료하기 위해 밤새 컴퓨터를 두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성장, 나는 하드 코어 펑크에 방법이었다, 그래서 나는 18 살 때 사소한 위협 문신을 얻었다. 주변에서 나는 Soulseek가 임대료를 지불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었던 열심히 일하는 뮤지션의 음악을 훔칠 수있는 완벽한 도구라고 발견했습니다. 나는 최고의 하드 코어의 기가 바이트와 기가 바이트를 가지고 좋아하는 사용자의 몇 가지를했고 난 그냥 새로운 음악에 대한 내 탐구에 자신의 전체 하드 드라이브를 leech 것입니다. 그 후, 나는 사람들이 DM을 통해 다운로드 링크를 교환 좋은 로컬 메시지 보드를 발견했다. 저를 놀라게 한 것은 음악을 공유하는 사람들이 친선 외에는 얻을 것이 없으며 익명의 대화방에서 악명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것의 훨씬 적은 지금, 하지만이 이야기에 대 한이 방법을 연구 하 고 듣고 가치가 무엇을 배울 낯선 사람과 채팅의 좋은 추억을 다시 가져 – 다운로드 하는 귀중 한 대역폭을 지출. 따라서 음악을 다운로드하려면 먼저 공용 장르 기반 채팅방에서 음악을 공유하는 서버를 찾고 그 중 하나에 팝업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방에있는 사람들이 원하는 음악의 종류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주변에 물어, 파일 전송을 시작해야합니다. microSD 카드가 있는 휴대폰이 있는 경우 동일한 화면에 YouTube 다운로드에 SD 카드를 사용하는 토글이 표시됩니다.

토글이 파란색이면 비디오가 SD 카드로 다운로드됩니다. 또한 화면 하단의 사용 가능한 저장소 표시줄을 확인하여 다운로드가 차지하는 공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다운로드하면 다른 방법으로는 감당할 수 없었던 세상에 노출되었습니다. 나는 내가 다운로드하기 때문에 내가 실제 음악에 더 많은 지출 한 의심의 여지가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장르를 실험 하자. 그것은 정제하고 내 취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완전히 빌어 먹을 지배. 내 경험은 비슷했다 : 이러한 서비스는 내가 다른 곳에서 건너하지 않은 음악의 세계에 저를 열었다. 불법 복제의 황금 시대에 인도에서 십대, 그것은 음악에 내 취향을 공유 지역 사회와 친구를 찾는 것은 쉽지 않았다.

그러나 P2P 네트워크와 IRC 대화방에는 아티스트와 앨범을 추천하고 한 번에 몇 킬로바이트를 가로질러 광선을 비추는 데 너무 행복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아카펠라를 포함하여 하나님을 존경하는 다양한 기독교 음악은 노래, 기악, 남성 그룹, 여성 그룹, 가족 그룹과 함께 했다. 음악 그룹의 18 가지 맛을 맛볼 수있는 좋은 방법! 이 앨범은 시리즈 의 첫 번째입니다. 90년대에 디지털 음악은 CD의 앨범 형태로 가장 많이 사용가능했으며, 이 음반은 약 700MB상당의 압축되지 않은 오디오 트랙을 저장하여 전체 앨범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인터넷 대역폭과 속도가 그 당시의 모습과 함께, 그 음악 파일을 복사하고 인터넷을 통해 친구에게 보내는 것은 의미가 없었다. WAV 형식의 4분 짜리 노래 한 곡은 약 42MB로 무게가 약 42MB이고 다운로드하는 데 약 3시간 반이 소요됩니다. 사용자의 음악 카탈로그에서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면 IRC 명령과 함께 해당 파일을 입력하여 특정 파일을 요청해야 하며, 해당 사용자가 온라인 상태가 되면 하드 드라이브에서 파일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